Everything about 상품권현금화

Wiki Article



어떤 업체가 믿을 수 있고 제대로 된 거래과정을 준수하는지 알기가 어려워요.

그리고 거래시 도용 방지를 위해 소액결제 신청을 한 사람의 성함도 필요하기 때문에(신분증 확인 혹은 사이트 내에서 성함과 주민등록번호 일치여부 확인) 결제가 끝난후 입금받을 계좌의 명의와 일치하는지 그 여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만약 일반 대출 및 대부업체 등 조건이 안되서 신용카드 현금화를 이용하시는거라면..

다날에서 소액결제 오류 메시지가 올때 정확한 원인이 무엇인지 표시되지 않기에 이용자 입장에서는 답답할 수 밖에 없을겁니다. 

관련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해당 글을 끝까지 읽어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또한 글 중간 중간 도움되실만한 주소, 자료들도 함께 첨부를 드렸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태그: 도서문화상품권, 북앤라이프,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소액결제현금화, 소액결제현금화 방법, 카카오톡 선물하기, 컨텐츠이용료 현금화,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해피머니, 휴대폰 소액결제

저는 참고로 휴대폰 미납요금이 없는 편이어서 좀더 빨리 진행이 가능했구요.

최근 번호이동,통신사변경등 혹은 최근에 요금을 납부일이 지나고 늦게 낼 경우 전달 과도한 소액결제 사용 후 미납인 경우 등 통신사에 한도가 남아있어도 결제가 안됩니다.

또한, 내가 제시한 금액에 사줄 구매자가 나타날때까지 하염없이 기다려야 되는 애로사항도 있구요. ^^;;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됩니다.

Should you be on a private link, like at home, you could operate an anti-virus scan with your device to verify It's not at all infected with malware.

소액결제를 이용해 현금으로 받으려는 사람들은 한시가 급한 상황이기 휴대폰결제 현금화 때문에, 그리고 재판매를 하면 일정 부분 손해를 본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큰 부담감은 생기지 않습니다.

각 에러코드와 원인, 그것에 따른 해결방안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원인들 대부분 모르시는 경우들이 많은데 가끔 소액결제를 진행하다 보면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안되시는 경우는 크게 아래와 같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